[스크랩] You Are My Destiny / Paul Anka

2014. 11. 9. 04:29듣고싶은 곡

 

 

 

You Are My Destiny - Paul Anka.mp3

 

You Are My Destiny / Paul Anka

 

 

 

 

 

 

You Are My Destiny / Paul Anka

 

 

You are my destiny
You are what you are to me
You are my happiness
That's what you are

당신은 나의 운명
당신은 나에게 있어서 그 무엇입니다
당신은 나의 행복.
그게 바로 당신입니다

You are my sweet caress
You share my loneliness
You are my dream come true
That's what you are

당신은 나의 달콤한 어루만짐이며
당신은 나의 외로움을 나누고
당신은 나의 꿈이 이루어진 것
그게 바로 당신입니다

Heaven and heaven alone
Can take your love from me
Cause I'd be a fool
to ever leave your dear
And a fool I'd never be

천국과 천국만이
당신의 나에 대한 사랑을 가져갈 수 있어요
나는 바보일거에요
당신을 떠나려고 하려고 한다면, 그대여
나는 절대 바보는 되지 않을겁니다

You are my destiny
You share my reverie
You're more than life to me
That's what you are

당신은 나의 운명
당신은 나의 환상을 나누고
당신은 나의 삶보다 더 중요하지요
그게 바로 당신입니다

You are my destiny
You share my reverie
You're more than happiness
That's what you are

당신은 나의 운명
당신은 나와 꿈을 같이 이야기하고
당신은 행복보다 더 중요하지요
그게 바로 당신입니다

 

 

[Paul Anka]

캐나다의 오타와에서
부유한 레스토랑 경영자의 아들로 태어난 [Paul Anka]는
50년대 최고의 10대 아이돌 스타로
90년대에는 성공적인 작곡가이자 뮤직 비즈니스계 종사자,
레코딩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캐나다 출신의 뮤지션이다.
12살 때 무대에서 연주를 시작함으로써 연예계로 뛰어든 천재 소년
폴 앵카는
14세 때인 1956년 첫 싱글 [I Confess]를 발표했고
이듬해 뉴욕으로 이주하여 캐나다 그룹 [Rover Boys]에서 활동했다.
1957년 솔로로 전향한 그는 자신보다 3살 연상이었던
보모에 대한짝사랑의 마음을 담은 [Diana]를 발표했고
전세계적으로천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일약 틴에이저 스타가 된다.

 

 

 

 

 

 

 

 

 

 

 

출처 : 소정 구희자
글쓴이 : 소정 원글보기
메모 :